계양시민들을 들었다 놨다 한다

오롯이 계양시민들의 몫이다. 계양시민들을 바보 천치로 생각하는 파주 휴게텔 당 패거리 집단들이 조작질을 시작했네~~~ 이번 선거는 계양시민들의 의지와 염원이 담겨있다. 계양시민들을 호남사람들 형태로 자꾸 몰아간다. 계양시민들이 그리 우숩고 호구냐~~~
이에 한 시민단체는 이 여론조사기관을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ㅡㅡㅡ 항상 피해의식에 찌들어 사는 터진당이나 지지단체나!!!! 지들 무덤을 지들이 마구마구파네. 그런다고 정세송이가 되지 않을텐데 잘 해봐라.


파주 휴게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여론 조작 하는 것들 중형 으로 다스려라 사회를 혼란 스럽게 하는 언론 개래기들 국민들을 피폐하게 만드는 사회의 암덩 어리들 언론개혁 해야 대한민국의 미래가 있다 국민을 개되지로 만드는 언론개혁 반드시 해야 깨끗하고 공정 상식 정의가 바로선다 검언 정상화 국민들 반드시 이뤄 내야한다 우리 후손들에게 깨끗한 나라를 물려주기 위해서 국민들이 깨어있어야한다 조중동 폐간하라
지가 아직 대통령 후본줄 아나? 지역 의원 선거운동에 차 지나다니질 못할 정도로 민폐를 끼치고 있으니.니 패거리들 좀 대폭 줄여서 조용히 읍소하고 다녀라..

김어준. 진짜 잣 나게 때리고 싶네. 아니 어찌 표현이 안되게 죽여버리고 싶네.
계양으로 도망가서 거기 지역구 후보가 되서 한 첫번째 업적이 계양구민 구속..저게 대통됐음 전국민이 북조선됐을거다.
저 털북숭이는 입만 열면 거짓말하네.... 옥상? 차라리 비행기에서 던졌다고하지? 저런인간이 하는 방송을 왜 메스컴에서 다루냐?
서울교통방송이면 서울에 관한거 방송해야지.왜 인천에서 일어난일 지가 떠드냐?

뉴스1이 원래 좌좀 꼴통들 한테 좌표 찍어서 글 싸지르는 그런 곳인데... 글들 정말 볼 만 하군.이건 뭐 완전히 내용들이 오글거리네.북괴나 중공 언론에서 기사 쓰면 써준대로 바글바글 앵무새 처럼 떠드는 그런 수준이야.
김어준, 이윤봉강이 도망간 계양구가 본인 무덤인줄 몰랐겠지.
돼준아...1층 테라스가 옥상이냐!!!!좌빨들 조작질이 도를 넘었다~~
굥 찍으니까 어떤 일들 벌어지는지 똑똑히 봤지? 집무실 이전한다고 세금 낭비, 국방부 쫓아내서 안보 위기, 일본 방사능 오염수 방출에 동의, 김건희 소환조사 안 하기로, 남의 나라 국기에 경례, 민영화 조짐… 이 꼴 보고 파주 휴게텔 짐 또 찍으면 정말 개돼지 취급 받을 것.

좌좀 니들은 그래서 안되는거야~~ 지금 1층이냐 옥상이냐가 중요하냐? 저게 민심인것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대선 패배의 주요 관련자들은 정치판에서 사라지고 새로운 인물들이 나와야지~~ 어준이도 마찬가지고~~ 세상에 대선에서 지고 몇달도 안되 그 후보가 국개의원으로 그것도 지랑 연관도 없는 지역으로 나오는게 말이되냐?
잊혀지는 것도 선택적으로? 지금의 행보가 잊혀지고 싶다고 소망하는 자의 행보여? 좌빨들은 가장 큰 특징 : 언행불일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